그룹 빅스 멤버 혁(본명 한상혁)이 '위대한 쇼' 세 번째 OST를 가창했다.
23일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김정욱) 측은 "오는 25일 정오 세번째 OST인 혁의 ‘너.나.꿈(너와 나 그리고 꿈)’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너.나.꿈’은 극 중 아이돌 연습생 최정우 역을 맡은 혁이 직접 불러 더 의미가 있는 곡이다. 혁은 이번 OST를 통해 배우 아닌 가수로서의 능력도 발휘했다.
지난 주 방송된 '위대한 쇼' 8회에서 최정우(한상혁 분)는 여자친구 한다정(노정의 분)에게 '너.나.꿈'을 직접 들려주며 '쉽지 않은 현실을 함께 헤쳐나가고 서로 믿고 의지하자'는 뜻을 전했다. 노래는 이들의 사랑처럼 '미래에 고된 나날들을 되돌아보며 추억으로 삼을 수 있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최근 혁은 ‘위대한 쇼’에서 멍뭉미 비주얼은 물론이고 순수하고 열정 넘치는 캐릭터로 분해 자연스러운 연기와 남다른 존재감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혁은 '위대한 쇼'를 위해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보컬까지 뽐내며 능력을 과시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OST Part 3으로 발매될 혁의 ‘너.나.꿈’은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