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TOO, 20人 전원 퍼포먼스 필름 공개…시작 전부터 ‘월드 클래스’
알림

TOO, 20人 전원 퍼포먼스 필름 공개…시작 전부터 ‘월드 클래스’

입력
2019.09.20 11:41
0 0
TOO 연습생들의 퍼포먼스 필름이 공개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TOO 연습생들의 퍼포먼스 필름이 공개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예비 TOO 20명 연습생들의 퍼포먼스 필름이 모두 공개됐다.

20일 0시 ‘월드 클래스(World Klass)’ V LIVE를 통해 예비 TOO(Ten Oriented Orchestra) 연습생 타이치, 지수, 시준, 재호, 리키, 민수, 림, 한준, 케니, 웅기의 퍼포먼스 필름이 순차적으로 업로드됐다.

타이치, 지수, 재호, 민수, 케니, 웅기는 커버 댄스 및 창작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블랙 슈트 착장의 타이치는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춤 실력으로 세븐틴의 ‘고맙다’를, 락킹 댄스로 청량미를 뽐낸 지수는 ‘프로듀스101’ 경연곡이자 제이슨 데룰로의 ‘겟 어글리(Get Ugly)’ 커버 무대를 꾸몄다. 재호는 유려한 춤 선과 아련함을 더한 현대 무용을, 민수는 강렬한 눈빛과 파워풀한 춤 솜씨로 몬스타엑스 ‘드라마라마’를, 독보적인 피지컬을 자랑한 케니는 엑소의 ‘몬스터’를, 웅기는 상큼 발랄함으로 무장한 베리베리의 ‘불러줘’ 무대를 선보였다.

시준, 리키, 림, 한준은 보컬 퍼포먼스 필름을 공개했다.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선곡한 시준은 덤덤하면서도 심금을 울리는 음색을 뽐냈고, 태양의 ‘눈, 코, 입’을 열창한 리키는 외국인임에도 불구하고 정확한 한국어 발음을 구사하는가 하면 남다른 감수성을 전하기도 했다. 림은 맥케이의 ‘엔젤 투 미(Angel 2 Me)’ 무대를 통해 달달하면서도 독특한 음색을 자랑했고, 한준은 폴킴의 ‘너를 만나’를 선곡해 순수한 감성과 매력적인 가성으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TOO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20명의 연습생 중 TOO 최종 데뷔 멤버 10명은 월드 클래스 위원회가 뽑은 연습생 3명, 미션 평가 및 전문가가 선택한 3명, 파이널 생방송에서 선정된 4명으로 구성된다.

퍼포먼스 필름 공개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TOO 연습생들의 아이돌 성장 일기 ‘월드 클래스’는 오는 10월 4일 Mnet과 V LIVE에서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