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나쁜 녀석들’ 굳건한 1위, 브래드 피트 신작 2위

알림

‘나쁜 녀석들’ 굳건한 1위, 브래드 피트 신작 2위

입력
2019.09.20 08:45
0 0
영화 ‘나쁜 녀석들’과 ‘애드 아스트라’가 경쟁을 펼치고 있다. ‘나쁜 녀석들’ ‘애드 아스트라’ 포스터
영화 ‘나쁜 녀석들’과 ‘애드 아스트라’가 경쟁을 펼치고 있다. ‘나쁜 녀석들’ ‘애드 아스트라’ 포스터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신작 공세에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 눈길을 끈다.

20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지난 19일 10만 2213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324만 5569명이다.

지난 11일 개봉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다음날인 12일부터 줄곧 1위를 수성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작품은 동명의 드라마를 영화화 했다.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한편,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은 SF영화 '애드 아스트라'도 지난 19일 개봉했다. 4만 7210명을 모아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