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우아한 가’ 권혁현, TOP팀 해결사 ‘맹활약’
알림

‘우아한 가’ 권혁현, TOP팀 해결사 ‘맹활약’

입력
2019.09.19 14:00
0 0
권혁현이 MBN ‘우아한 가’에서 활약했다. 방송 캡처
권혁현이 MBN ‘우아한 가’에서 활약했다. 방송 캡처

‘우아한가’ 권혁현이 TOP팀의 해결사로 활약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 7회 방송에서는 모완준(김진우)의 완전한 승계를 위해 TOP팀이 MC가족들의 지분을 모으고 모석희(임수향)를 도우려 하는 허윤도(이장우)의 정체를 찾아내고자 분투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먼저 MC가족들이 지분을 포기하겠다는 각서를 쓰게 하기 위해서는 그들의 약점을 찾는 것은 물론 모완준의 사생활도 완벽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이에 권준혁(권혁현)은 TOP팀의 해결사답게 모완준에게 숨겨진 내연녀가 있다는 사실을 찾아내 한제국(배종옥)에게 알렸고 한제국은 모완준을 찾아가 백수진(공현주)과의 이혼을 제시, 사생활 또한 문제가 없는 완벽한 승계자가 되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 가운데 권준혁은 한제국이 알아보라 했던 허윤도의 정체 또한 발견하며 뛰어난 정보력을 과시했다. 허윤도가 살았다는 곳을 찾아간 권준혁은 15년 전 허윤도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찾아냈다. 지금의 허윤도가 ‘진짜 허윤도’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준혁은 이를 한제국에게 알리며 심복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했다.

이어 권준혁은 한제국의 방을 나오며 반대로 한제국을 찾아가는 허윤도와 마주쳤고 허윤도와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 받는 장면으로 극에 갈등과 긴장감을 한층 더하며 다음 이야기에 궁금증을 안겼다.

TOP팀의 해결사이자 만능 정보력을 지닌 권준혁의 활약은 이어지는 스토리에 계속해서 흥미를 불어넣고 있다. 권준혁을 연기하는 권혁현 또한 캐릭터에 더욱 힘을 보태는 묵직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권혁현이 출연하는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가’는 7회 방송 기준으로 닐슨코리아 기준 평균 시청률 4.3%, 최고시청률 4.9%를 기록하며 MBN 드라마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

한편, ‘우아한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