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사랑은 뷰티풀’ 설인아 김재영, 공시생X극렬 비혼주의자 만남…현실 청춘 로맨스 기대UP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사랑은 뷰티풀’ 설인아 김재영, 공시생X극렬 비혼주의자 만남…현실 청춘 로맨스 기대UP

입력
2019.09.18 17:43
0 0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김재영의 티격태격 앙숙케미가 기대가 된다.H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김재영의 티격태격 앙숙케미가 기대가 된다.H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와 김재영이 티격태격 앙숙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설인아(김청아 역)와 김재영(구준휘 역)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장면의 스틸이 공개됐다.

설인아와 김재영은 각각 연애와 결혼, 출산, 집, 경력을 포기한 공시생이지만 의리 있고 정의감 넘치는 김청아(설인아)와 남의 일에 관심 없는 비혼주의자 구준휘(김재영)로 분해 서로 다른 성격의 두 청춘이 펼치는 청춘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어떤 상황에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긍정적인 김청아와 외모와 스펙 모두 갖추었지만 개인주의 성격이 강한 차가운 도시 남자 구준휘의 첫 만남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놀란 표정으로 누군가와 전화를 하고 있는 김청아와 그런 그녀를 심각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구준휘의 표정에서 두 사람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사건에 대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서로 다른 두 사람이 한 공간에서 만남을 가진 이유와 남의 일에 전혀 관심 없는 김재영이 그녀를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오해로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이 얽히고설킨 관계를 통해 점점 사랑으로 변한다고 해 앞으로 펼쳐질 이 둘의 티격태격 케미에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5포족 공시생 설인아와 혼자가 좋은 비혼주의자 김재영이 펼치는 현실 청춘로맨스는 오는 9월 28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