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영화제의 상영시간표가 공개됐다.
다음 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18일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1차 주요 일정 안내 및 상영시간표를 날짜, 극장, 섹션별로 공개했다.
주요 행사 중 오픈 토크는 ‘엑시트’, ‘극한직업’, ‘생일’, 코스타 가브라스·박찬욱, ‘미성년’ 등의 테마로 진행된다.
야외무대인사는 다음 달 4일 남포동 비프광장 야외무대, 5, 6, 9일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개최된다. 4일에는 ‘종이꽃’, ‘니나 내나’, ‘집 이야기’, ‘버티고’, 5일에는 ‘강변호텔’, ‘우리가 있는 곳’, ‘윤희에게’, ‘초미의 관심사’, ‘버티고’, ‘야구소녀’, ‘내 이름은 키티’, ‘종이꽃’, 6일에는 ‘니나 내나’, ‘프린세스 아야’, ‘젊은이의 양지’, 9일에는 ‘바람의 비밀’, ‘더 킹: 헨리 5세’, ‘유열의 음악앨범’에 대한 야외무대인사가 예정돼 있다.
현재 부산국제영화제 측은 각 오픈 토크 및 야외무대인사에 출연할 게스트를 정하는 단계다. 해외 영화인 중에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배우 티모시 샬라메, 조엘 에저턴, 데이비드 미쇼 감독이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내한할 예정이다.
한편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는 다음 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리며 개막작으로는 ‘말도둑들. 시간의 길’이, 폐막작으로는 ‘윤희에게’가 선정됐다.
이지형 기자 allproduce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