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슈돌’ 문희준x잼잼, 아씨→중전 깜찍 한복 패션쇼…센스만점 추석인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슈돌’ 문희준x잼잼, 아씨→중전 깜찍 한복 패션쇼…센스만점 추석인사

입력
2019.09.15 09:53
0 0
‘슈돌’ 잼잼이가 한가위 인사 영상을 전했다. KBS 제공
‘슈돌’ 잼잼이가 한가위 인사 영상을 전했다.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의 한복 패션쇼가 펼쳐진다.

15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95회는 문희준과 딸 잼잼이는 추석을 맞아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고마운 사람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한복을 입고 꼬마 아씨가 된 잼잼이의 깜찍함이 시청자들에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세 종류의 각기 다른 한복을 입은 잼잼이가 담겨있다. 단아한 분위기의 화이트 톤 한복부터 중전의 당의를 떠올리게 하는 고급스러운 한복, 그리고 잼잼이의 깜찍 발랄함을 더욱 강조해주는 색동저고리 한복까지, 어떤 한복이든 찰떡같이 소화하는 잼잼이가 귀여워 눈을 뗄 수 없다.

이어 또 다른 사진 속 잼잼이는 한복에 더해 기타와 메뚜기 탈 등 소품을 갖추고 있다. 이에 한복을 입은 잼잼이가 무엇을 할 것인지 궁금증이 샘솟는다.

이날 희준 아빠는 잼잼이의 한복을 사기 위해 전통시장을 찾았다. 형형색색 아름다운 한복에 시선을 빼앗긴 잼잼이는 직접 고른 한복으로 즉석 한복 패션쇼를 펼쳤다. 어떤 옷을 입든 인형같이 귀여운 잼잼이의 모습에 희준 아빠의 입가에선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고 한다.

잼잼이가 한복을 새롭게 장만한 이유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인사 영상을 찍기 위해서였다. 희준 아빠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맞춤형 인사 영상을 제작했다는 후문이다.

기타와 메뚜기 탈 등의 소품으로 더욱 귀여워진 잼잼이의 인사 영상을 받을 지인은 누구일지, 영상 속 잼잼이는 어떤 사랑스러움으로 힐링을 선사할지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