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동키즈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상상 속의 너'를 공개한다.
미디엄 템포의 팝 댄스곡 '상상 속의 너'는 꿈속에서만 그리며 현실에선 아직 만나지 못한 그녀를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언젠간 만날 수 있다는 설렘을 표현한 노래다. 후렴구부터 터지는 댄서블한 사운드와 동키즈만의 밝고 긍정적인 기운도 귀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곡이 팬들을 위한 노래인 만큼, 멤버 재찬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프로듀싱은 히트메이커 어벤전승과 정재엽이 맡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동키즈와 팬들에게 특별할 예정이다. 동키즈의 연습, 공연, 무대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과 함께 팬들이 직접 보내준 응원 메시지, 영상, 사진까지 담긴다는 전언이다. 이에 팬들을 향한 동키즈의 남다른 애정이 전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키즈는 지난 4월 데뷔앨범 ‘동키즈 온 더 블록(DONGKIZ ON THE BLOCK)’을 발매했다. 7월에는 ‘블록버스터(BlockBuster)’ 활동으로 신선한 음악과 통통 튀는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그리고 이번 ‘상상 속의 너’를 통해 동키즈는 ‘무대 위 놀 줄 아는 아이돌’의 또 다른 면모도 보일 계획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