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자체제작돌'다운 정규 3집을 만들었다.
세븐틴은 9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언 오드(An Ode)’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타이틀 곡명 ‘독:Fear’을 최초로 공개했다.
모노톤 배경의 트랙리스트 이미지엔 정규 3집의 다섯 가지 버전을 상징하는 사진이 불규칙하게 나열돼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3번 트랙에 담긴 이번 앨범 타이틀곡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로 전해졌다. 우지, 버논, 에스쿱스가 작사에 참여했고,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려 한층 더 진정성 있는 음악을 예고했다.
또한 정규앨범은 세븐틴에게도 1년 10개월 만인 만큼, 첫 트랙이자 지난달 5일 발매된 ‘히트(HIT)’를 시작으로 ‘거짓말을 해(Lie Again)’, ‘Let me hear you say’, ‘Lucky’, ‘Snap Shoot’, 첫 번째 일본 싱글 앨범 타이틀곡을 번안한 ‘Happy Ending’ 등 다채로운 수록곡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퍼포먼스 유닛의 ‘247’, 보컬 유닛의 ‘Second Life’, 힙합 유닛의 ‘Back it up’, 믹스 유닛의 ‘Network Love’까지, ‘자체제작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번 앨범 역시 전 곡에 멤버들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으로 대중의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백을 정확히 일주일 앞둔 세븐틴의 세 번째 정규앨범 '언 오드'는 오는 16일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