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오는 23일 '필 스페셜'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의 새 앨범 '필 스페셜(Feel Special)'의 개인 티저 영상 첫 주인공 나연의 모습을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8번째 미니 앨범 '필 스페셜'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개인 티저 영상 첫 주자로 등장한 나연은 영롱하게 반짝이는 액세서리와 함께 스페셜한 미모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곡 콘셉트와 더 많은 티징 콘텐츠가 기대된다.
'필 스페셜'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7집 '팬시 유(FANCY YOU)'의 타이틀곡 '팬시(FANCY)' 이후 5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매 컴백마다 색다른 느낌의 노래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흥미롭다.
앞서 트와이스는 5월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9개 지역에서 10회 공연으로 진행된 월드투어 '트와이스라이츠(TWICELIGHTS)'를 성료했고, 최근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뮤직비디오 2억뷰를 달성하며 확실한 컴백 예열에 나섰다.
이를 통해 기대감을 고조시킨 트와이스의 컴백작 '필 스페셜'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