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성훈, 치명적인 매력 DNA로 뉴얼의 매력 大폭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성훈, 치명적인 매력 DNA로 뉴얼의 매력 大폭발!

입력
2019.09.07 12:53
0 0
성훈이 ‘뉴얼’의 매력을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MBC 방송 캡쳐
성훈이 ‘뉴얼’의 매력을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MBC 방송 캡쳐

배우 성훈이 활력 넘치는 상남자 모멘트로 안방극장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냈다.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이 명불허전 푸드파이터의 모습과 여유로운 래프팅을 즐기는 상남자의 면모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성훈은 얼장 이시언이 준비한 '시언스쿨'에 참여해 기안84, 헨리와 함께 '뉴얼 성훈'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그는 여행 초반부터 탁월한 점프 수트 핏으로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매력 잔치의 시작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래프팅을 위해 수영복으로 갈아입을 때는 바지를 놓고 가는 실수를 해 하의 실종 상태로 각선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동공을 확장시켰다.

또한 그는 여유 넘치는 형아미(美)로 나머지 3얼의 부러움을 샀다. 거친 물살을 가르며 흔들리는 보트에도 불구하고 무서워하긴커녕 평온함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이어 뛰어난 수영실력으로 멋짐을 폭발시켰다.

뿐만 아니라 성훈은 야성미까지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높은 바위 위에서 망설임 하나 없이 1등으로 멋지게 다이빙을 하는가 하면 게임 도중 넘치는 힘으로 심판까지 물에 빠뜨려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거친 래프팅을 마친 뒤 숙소에서 식사를 시작한 그는 감출 수 없는 푸드파이터의 모습을 보였다. 기안84와 헨리의 다툼 뒤 어색함이 흐르고 있는 것을 알면서도 개의치 않는 프로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싱그러운 미소로 언제나 유쾌한 일상을 보여주는 성훈의 행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