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Car(케이카)’는 중고차 거래 성수기에 접어드는 가을을 맞아 자사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앱) 리뷰 및 중고차 구매, 판매 후기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케이카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별점과 함께 리뷰를 작성하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고프로 히어로7’(1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0월 7일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카는 직영차를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경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33개 케이카 직영점 또는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를 구매했거나 내차팔기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본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에 케이카 중고차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해 만족했던 소감이나 후기를 작성한 후, 게시글 주소를 복사해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그중 우수 후기 작성자 6명을 선정해 주유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는 “매입부터 진단,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 신뢰 강화를 위해 통합 콜센터를 구축하는 등 중고차 구매 이후 일어날 수 있는 불편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케이카 모바일 앱을 이용해 보셨거나 실제 자사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고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류종은 기자 rje312@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