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한상혁, 8년차 아이돌의 연습생 변신…‘위대한 쇼’ 첫 등장부터 심쿵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한상혁, 8년차 아이돌의 연습생 변신…‘위대한 쇼’ 첫 등장부터 심쿵

입력
2019.09.04 13:48
0 0
빅스 혁(한상혁)이 ‘위대한 쇼’에 강렬하게 첫 등장했다. tvN 화면 캡처
빅스 혁(한상혁)이 ‘위대한 쇼’에 강렬하게 첫 등장했다. tvN 화면 캡처

그룹 빅스 멤버이자 배우 한상혁이 심쿵남의 탄생을 알렸다.

한상혁은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위대한 (송승헌 분)의 딸 한다정(노정의 분)의 남자친구이자 출중한 외모와 넘치는 끼를 겸비한 아이돌 연습생 최정우 역으로 출연 중이다.

지난 2일과 3일 방송에서 최정우는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존재감을 뽐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날 최정우는 전화로 한다정의 고민을 듣고 “월세 밀려서 언제 쫓겨날지도 모른다며”라고 여자친구를 걱정하는 편안하고 따뜻한 매력을 선보였고, “정 그렇게 걱정되면 한번 떠보던지”라면서 든든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장면에서 한상혁은 완벽한 피지컬과 안정적인 연기로 최정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고, 안방극장에 신선한 매력까지 선사했다.

방송 말미에 전파를 탄 다음 주 방송 예고편에서 최정우가 위대한을 찾아가는 모습도 공개돼 앞으로의 전개에 최정우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한상혁은 빅스 멤버이자 본명 한상혁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그동안 영화 ‘해피투게더’, ‘잡아야 산다’, 웹드라마 ‘로맨스 특별법’, 연극 ‘잃어버린 마을: 동혁이네 포차’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로 매력을 발산한 한상혁이 '위대한 쇼'에서는 최정우 역을 어떻게 그려갈지 기대된다.

한편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