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컴백한다.
원어스는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이자 '어스(US)' 시리즈 3부작의 완결편이 될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지난 1월 '라이트 어스(LIGHT US)'로 데뷔하고 5월 '레이즈 어스(RAISE US)'로 활동한 원어스는 4개월 만에 폭넓은 음악 세계를 보여주는 새 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를 선보인다.
작사, 작곡은 물론 안무 창작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원어스는 탄탄한 실력과 개성 뚜렷한 콘셉트로 차별화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라이트 어스'로 사람들이 비춰주는 '빛(사랑)'으로 탄생한 원어스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레이즈 어스'를 통해서는 그 빛으로 높이 떠오른 원어스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번 '플라이 위드 어스'에는 '원어스'라는 세계에서 우리(US)가 꿈꿔왔던 하나의 세상(ONE)을 이루기 위해 함께 비상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그런가 하면 원어스는 컴백 전인 오는 2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스페셜 라이브 콘서트 '플라이 위드 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단독 공연은 데뷔 콘서트 '마스터피스(MASTERPIECE)' 이후 8개월 만이다.
한편, 2019년을 대표하는 차세대 K팝 유망주로 자리잡은 원어스는 30일부터 '플라이 위드 어스'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