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가을과 함께 온 에피톤프로젝트, 오늘(2일) ‘연습장’ 프로젝트 포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가을과 함께 온 에피톤프로젝트, 오늘(2일) ‘연습장’ 프로젝트 포문

입력
2019.09.02 11:49
0 0
에피톤프로젝트가 신곡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을 발표한다.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에피톤프로젝트가 신곡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을 발표한다.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에피톤 프로젝트가 가을과 함께 돌아온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은 깊어지는 가을과 어울리는 발라드 곡이다. 에피톤 프로젝트는 9개월 만의 신곡으로 데뷔 초기 습작 형태로 작업했던 이 곡을 편곡해 내놓게 됐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에피톤 프로젝트는 그때의 감성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더욱 세련된 사운드를 들려주기 위해 편곡 작업을 거듭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 모든 게 너였지 내 생활에선 나를 잊었지”라는 사랑과 이별을 겪은 사람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가사에 에피톤 프로젝트 특유의 전자음과 피아노 연주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듣는 이로 하여금 아련하면서도 애잔한 감성을 느끼게 한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순수한 소년미가 느껴지는 외모의 박승지가 출연해 이별 후 슬픔에 빠져 아무것에도 집중할 수 없는 남자의 모습을 담담하게 그려낸다. 박승지는 멜로망스의 ‘선물’,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양희은&성시경의 ‘늘 그대’ 등 감성적인 노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온 모델이다.

한편 에피톤 프로젝트는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을 기점으로 싱글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의 풀 제목은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 : 연습장'이라 앞으로도 연습장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싱글 프로젝트로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처럼 다양한 의미를 담고 있는 에피톤 프로젝트의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