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과 DJ 율트론(Yultron)이 다시 한번 뭉쳤다.
박재범과 율트론은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온 파이어(On Fire)’를 발매한다.
이번 EP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온 파이어(On Fire)’를 비롯해 ‘웨스트 코스트(West Coast)’, ‘세이 굿바이(Say Goodbye)(Feat.Sik-K, pH-1)’, ‘위 비 와일딩(We Be Wildin)(Feat. HAON)’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앞서 박재범과 율트론은 ‘웨스트 코스트’, ‘20/20’, '포겟 어바웃 투모로우(Forget About Tomorrow)‘ 등을 통해 여러 차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줘 힙합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더욱이 하이어뮤직 식구인 식케이(Sik-K), 피에이치원(pH-1), 하온(HAON) 등까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다채로운 사운드의 앨범이 예고됐다.
또 한번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듯 하이어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온 파이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박재범의 스웨그 넘치는 모습과 함께 강렬한 사운드는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박재범과 율트론의 새 컬래버레이션 EP앨범 ‘온 파이어’는 이날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