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원위(ONEWE)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로 돌아온다.
원위는 오는 29일 두 번째 싱글 '2/4'를 발표한다. 지난 5월 발매한 '1/4' 이후 3개월 만이자, 다가오는 다음 싱글 '3/4'에 앞서 발매되는 싱글이다.
연주는 물론 모든 음악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실력파 밴드 원위는 이번 '2/4'를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세련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원위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2/4'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미지는 별이 빛나는 밤하늘과 사막, 꽃이 만발한 나무가 어우러져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야행성(Regulus)',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Love Me)', Feeling Good(2019 ver), '야행성(Regulus) Inst'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에서 영감을 얻은 타이틀곡 '야행성'을 비롯한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담아낸 만큼 실력파 밴드로서의 가능성을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RBW가 처음으로 선보인 보이밴드 원위는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등 5명으로 구성됐다.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순차적으로 싱글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해가고 있다.
더욱이 이번 싱글은 원위가 그려낼 챕터의 두 번째 장으로, 멤버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밴드 음악에 한정되지 않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