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빈지노, 자선바자회 수익금 3천475만원 전액 기부 “다함께 멋진 행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빈지노, 자선바자회 수익금 3천475만원 전액 기부 “다함께 멋진 행보”

입력
2019.08.23 17:33
0 0
빈지노가 자선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하며 선행을 나눴다. 빈지노 SNS 영상 캡처
빈지노가 자선 바자회 수익금을 기부하며 선행을 나눴다. 빈지노 SNS 영상 캡처

래퍼 빈지노가 뜻깊은 기부를 했다.

빈지노는 23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전달 완료했습니다! 40여명의 아티스트 분들과 1000명 넘는 관객들 모두 수고하셨고 앞으로 또 멋진 행보 다 함께 이어갔으면 좋겠어요! '기부어웨이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19년 8월 22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측에 기부어웨이 행사의 모금액 총 34,750,550원을 기부하였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빈지노는 "성원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기부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저소득층 가정 환아 의료지원 분야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판매 후 남은 잔여 물품들은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좋은 일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빈지노와 45개 그룹 아티스트로 구성된 빈지노&프렌즈는 지난 4일 도네이션 프로젝트인 '기부어웨이 자선바자회'를 열고 약 3천 4백만 원의 수익금을 냈다.

이 수익금은 모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돼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들의 희귀 난치질환 및 중증질환 치료를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