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에서 2020학년도 수시와 정시에서 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 전형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과정은 학사학위 과정이고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지원자격은 다음사항에 모두 해당하는 자이다. ▲특성화고등학교 등 졸업자(마이스터고, 특성화고 등, 일반(종합)고 중 특성화고 교육과정 이수자) ▲고교 졸업 후 인정범위 산업체 입학일 기준 3년 이상(예정자 포함) 근무(영업)하고,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 근무(영업)중인 자 ▲근무(영업)기간 산정기준을 충족하는 자 *세부기준은 기사 하단 홈페이지 주소 참조
전형요소 및 반영비율은 학교생활기록부 40%, 경력개발계획 30%, 면접평가 30%이며 수능최저기준은 없다. 원서접수 기간은 ▲수시 2019.9.7(토)~9.10(화) ▲정시 2019.12.28(토)~12.31(화) 이며, 선발은 전형요소별 반영비율에 따라 총점 순으로 선발한다.
K-뷰티(K-Beauty)를 이끄는 성신여대 뷰티산업학과는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교육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뷰티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전공분야별 맞춤형 교과과정을 편성한다. 성신여대 출신으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경민 교수, 서수진 교수 등이 후배양성에 힘쓰고 있다.
뷰티산업학과 한지수 교수는 “뷰티산업 전반에 관한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지식을 습득하고 미적 감각을 개발해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가로서의 성장을 돕는다”며 “졸업생들은 화장품 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장 및 특수분장사, 이미지 메이킹 및 교육강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게 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