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리와인드’, 90년대 전설의 가수 등장…박명수 잡는 스페셜 게스트는 누구?

알림

‘리와인드’, 90년대 전설의 가수 등장…박명수 잡는 스페셜 게스트는 누구?

입력
2019.08.21 20:22
0 0
‘리와인드’ 전설의 90년대 가수가 등장한다.채널A 제공
‘리와인드’ 전설의 90년대 가수가 등장한다.채널A 제공

‘리와인드’에 1990년대 전설의 가수가 등장한다.

21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리와인드-시간을 달리는 게임’(이하 ‘리와인드’)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1994년 재테크 ‘금손’을 향한 투자 전쟁이 펼쳐지는 가운데, 스페셜 게스트의 등장으로 한층 더 흥미로운 전개가 예고된다.

이날 ‘리와인드’에는 하하와 김하온을 대신해 스페셜 게스트가 출격해 이목을 더욱 집중시킨다. 먼저 지난주 프랜차이즈 창업 투자 라운드가 끝난 후 90년대 전설의 가수가 등장한다.

현란한 춤사위를 뽐내며 등장한 그는 스튜디오를 금세 90년대 공기로 전환 시킨다. 하지만 예능 울렁증에 냉동인간처럼 얼어버린 그를 같은 팀인 이지혜와 진솔이 하하 ‘아빠’를 대신해 새로운 가장으로 받아들이며 팀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어 얼굴만 봐도 빵빵 터지는 대세 개그맨 이진호가 김하온을 대신한 구원투수로 등장한다. 알고 보니 개그계의 주식 ‘똥손’으로 유명한 이진호는 본인에 투자해 실패한 가슴 시린을 사연을 공개하며 짠내를 유발한다.

하지만 그는 곧 ‘돈은 없지만, 기억력은 많다’며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본인의 능력을 어필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게스트들은 갑자기 날아온 공격에도 당황하지 않고 ‘리와인드’ 4행시를 선보여 N 행시의 절대 강자 박명수를 빵빵 터뜨린 것은 물론, 의외로 주식 ‘잘알(잘 알고 있다)’ 면모를 드러내며 주식 라운드에 강한 자신감을 보여 두 사람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스페셜 게스트의 등장으로 우승의 판도가 뒤바뀔 수 있을지는 21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리와인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회 특정 연도를 지정해 그 당시 실제로 있었던 사회, 문화, 경제 등의 이슈에 실제로 투자하며 리워드를 쌓아가는 채널A 신개념 타임슬립 게임쇼 ‘리와인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