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임정희, ‘우아한 가’ OST ‘Black Diamond’ 참여…독보적 가창력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임정희, ‘우아한 가’ OST ‘Black Diamond’ 참여…독보적 가창력

입력
2019.08.21 09:25
0 0
임정희가 ‘우아한 가’ OST에 참여했다. KG컴퍼니 제공
임정희가 ‘우아한 가’ OST에 참여했다. KG컴퍼니 제공

가수 임정희가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의 OST 첫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방영 소식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의 첫번째 OST ‘Black Diamond (Prod.Takers)’가 공개된다.

‘우아한 가’의 첫 번째 OST ‘Black Diamond’는 인간의 깊은 욕망을 임정희만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소울풀한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Black Diamond’는 다이아몬드 중 가장 값어치가 높다는 Black Diamond를 소재로 한 곡으로, 전쟁 같은 도시의 삶 속에서 쟁취하고 싶은 인간의 깊은 욕망을 담아냈다.

또한 KBS 2 드라마 '추노'의 음악감독으로 활약하며 '추노'의 OST '낙인'을 작사 작곡한 김종천 음악감독의 지휘아래 웅장하고 감각적인 사운드의 ‘Black Diamond’는 프로듀서 양경석과 작곡가 임재신의 작품으로, 임정희의 목소리가 더해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특히 임정희는 지난해 10월 tvN 드라마 '나인룸'이후 10개월만에 OST 참여로 알려져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임정희는 첫 정규 앨범 'Music is My Life'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사랑 받았다. 이어 지난해 10월 tvN 드라마 '나인룸' OST '삶이 대답한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최된 뮤지컬 '킹아더'에서 '귀네비어' 역으로 활약해 뮤지컬 배우로서 실력을 입증받기도 했다.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주연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N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이다.

한편, 가수 임정희가 참여한 '우아한 가'의 첫번째 OST 'Black Diamond’는 21일 오후 12시에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