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캠핑카 타고 ‘핑클’처럼…여행주간 이벤트 챙기세요

알림

캠핑카 타고 ‘핑클’처럼…여행주간 이벤트 챙기세요

입력
2019.08.20 14:00
0 0
여행주간 홈페이지의 ‘나만의 캠핑클럽’ 이벤트 포스터.
여행주간 홈페이지의 ‘나만의 캠핑클럽’ 이벤트 포스터.

올 가을 여행주간이 ‘취향 따라 떠나는 특별한 보통날’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음달 12~29일 진행된다. 이 기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이 실시된다. 미리 챙겨두면 이득이 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우선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에서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사진전이 열린다. 야외광장에 캠핑카를 활용한 포토존이 설치되고 관람객 참여 행사도 열린다.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나만의 캠핑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주간이 추천하는 캠핑 여행지를 확인한 후 가고 싶은 여행지와 하고 싶은 활동을 적어 응모하면 1등 3명에게 ‘캠핑클럽’ 캠핑카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등(10명)에게는 캠핑 그릴, 3등(15명)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고 8명에게는 특별 경품으로 캠핑장 2박 3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다음달 4일까지 ‘취향저격 마을여행단’에 신청하면 참가비 1만원으로 가수 여행스케치, 혜민 스님, 유현수 요리연구가 등 유명인과 여행하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태백 철암탄광역사촌(9월 17일), 담양 삼지내마을(19일), 함양 개평마을(23~24일), 당진 할매마을(25일) 등으로 마을 여행이 예정돼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발표한다.

이외에도 여행주간 홍보물을 제보하는 ‘찾아라 여행주간’ 이벤트(9월 29일까지), 여행주간에 국내여행에 참여한 사진을 인증하는 ‘떠나자 여행주간’ 이벤트(9월 12일~10월 7일)에 참여해도 카메라와 액션캠,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민간 부문에서는 ‘야놀자’ ‘신라스테이’ ‘카모아’가 여행주간에 참여한다. 야놀자는 9개 지역에서 숙박과 여가 활동을, 신라스테이는 11개 지점에서 객실 패키지를 다음달 29일까지 특가로 판매한다. 카모아도 울릉도 및 제주도 렌터카를 할인하고 울릉도 관광지 추가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여행주간 동안 전국 100여개 사찰은 2만원에 1박 2일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