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플라→수퍼비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 힙합 성료…여름밤 불태웠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플라→수퍼비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 힙합 성료…여름밤 불태웠다

입력
2019.08.19 17:28
0 0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이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의 무대를 꾸몄다. 글로벌컨텐츠 제공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이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의 무대를 꾸몄다. 글로벌컨텐츠 제공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SUMMER STORY FESTIVAL)’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17일, 18일 양일간 진행된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 Vol1, Vol2 공연은 ‘나플라, 창모, 루피,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로안’ 등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의 출연으로 주목 받았다.

지난 17일 Vol.1 공연에서는 쇼미더머니 777 우승자 나플라를 비롯해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로안, 권영훈이 무대를 꾸몄다. 특히 나플라는 우승자 출신답게 ‘Wu’, ‘물어’ 등의 무대를 장식하며 압도적인 관객의 호응을 얻었다.

다음 날인 18일에 개최된 Vol.2 공연에서는 최근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레이블 엠비션뮤직(Ambitionmusik)의 래퍼 창모, 애쉬 아일랜드, 제네 더 질라와 감성 R&B 아티스트 콜드가 참여하여 폭발적인 무대를 장식했다. 

실력파 래퍼들의 참여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았던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의 Vol.1과 Vol.2는 기대만큼이나 폭발적인 공연으로 여름 밤의 열기를 더했다. 더불어 오는 31일과 다음 달 1일 개최를 앞둔 Vol.3과 Vol.4의 발라드, 인디 무대에 대한 기대감까지 상승시켰다.

한편, ‘썸머 스토리 페스티벌’의 Vol.3과 Vol.4는 오는 31일과 다음 달 1일 양일간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