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6~28일 벡스코서
부산창업박람회사무국은 ‘2019 부산창업박람회’를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다음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동남권 최대 규모 비즈니스 박람회인 부산창업박람회는 20여년간 예비창업자와 업종 전환 희망자들에게 꾸준하게 유익한 창업정보를 제공해 오고 있다. 예비창업자 및 업종 전환 희망자들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시장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소액창업과 1인 창업, 무인 창업 등과 같은 최신 창업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창업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커피, 치킨, 족발, 분식 등 외식 업종뿐만 아니라 주방설비기기, 생활서비스, 키오스크 및 컨설팅과 관련된 폭넓은 분야의 업체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다양한 업종의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비교ㆍ분석해 본인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창업아이템을 선택하고, 전문가와의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창업과 관련된 각종 노하우 및 필수 사항들을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무료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관람객은 현장에서 입장권 구입 후 관람 가능하다. 참가 업체 및 박람회 소식은 부산창업박람회 공식 홈페이지(http://blog.naver.com/iexpo)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박람회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전혜원 기자 iamjhw@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