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오창석-윤소이 “‘태양의 계절’, 첫 만남에 바로 키스신 촬영”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오창석-윤소이 “‘태양의 계절’, 첫 만남에 바로 키스신 촬영”

입력
2019.08.19 10:56
0 0
‘옥탑방의 문제아들’ 오창석-윤소이가 출연했다. KBS 제공

배우 오창석과 윤소이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해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의 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KBS 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오창석과 윤소이가 등장한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드라마 ‘태양의 계절’의 두 주인공 배우 오창석과 윤소이가 등장했다. 이들이 출연하고 있는 일일 드라마 ‘태양의 계절’은 복수극이라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연이은 화제를 모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저녁 시간대를 책임지고 있다.

이날 오창석과 윤소이는 ‘태양의 계절’ 키스신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들은 “첫 만남 이후 바로 키스신을 촬영했다”고 밝히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창석은 “첫 인사를 하고 바로 키스신을 촬영하는 거라 어색했다”면서 “어색하지 않은 척 하려고 키스신을 찍은 뒤 바로 ”다음 신 뭐예요?”라고 물으며 프로인 척 했다“고 속내를 고백했다.

또한 윤소이는 “오창석의 작은 얼굴 때문에 오창석과 투샷을 찍을 때마다 일부러 얼굴을 뒤로 조금 뺀다”고 남모를 고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오창석은 전 여자친구에게서 안부 인사 차 연락이 온 적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창석과 윤소이의 ‘태양의 계절’ 키스신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9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KBS 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