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수정이 압도적인 눈빛과 비주얼을 선보였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임수정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싱글즈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또렷한 이목구비에 긴 생머리로 독보적인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그는 터틀넥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런가 하면 임수정은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그윽하게 응시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뿜어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임수정은 니트 원피스, 화이트 셔츠,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가을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그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켜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시키기도 했다.
임수정은 지난 7월 종영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당당한 여성의 표본 배타미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그는 섬세한 감정연기와 노련한 완급조절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켰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완벽 소화, 배타미표 커리어 우먼룩으로 많은 여성의 워너비 패션을 보여줬다.
이처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임수정은 싱글즈 창간 15주년 커버까지 장식하며 뜨거운 인기를 한 번 더 입증했다.
한편, 임수정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9월 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