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9일 오전 송승헌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 위대한 역으로 출연하는 송승헌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선거용 띠를 두르고 단상 위에 서서 당당한 매력을 발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는 또렷하고 반듯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기호 2번을 나타내는 브이 표시를 하고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지어 즐거운 분위기를 전달하기도 했다.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은 주인공 위대한 역으로 분한다.
위대한은 화려하게 정치계에 입문했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인물. 자신의 이미지 쇄신을 위해 대리운전부터 시작하여 갖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하는, 그야말로 ‘위대한 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송승헌은 최근 OCN 드라마 ‘블랙’에서는 저승사자, ‘플레이어’에서는 마성의 사기꾼으로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특히 그의 여유롭고 유쾌한 에너지가 캐릭터와 시너지를 발휘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것. 이에, 롤러코스터처럼 다이내믹한 위대한 캐릭터를 송승헌의 색깔로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송승헌,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 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