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안녕하세요’ 이영자, 손호영과 god 데뷔 때 했다는 비밀약속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영자, 손호영과 god 데뷔 때 했다는 비밀약속은?

입력
2019.08.19 09:39
0 0
손호영X김태우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KBS2 제공
손호영X김태우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KBS2 제공

안녕하세요’에서 고민해결사로 변신한 손호영과 김태우가 ‘호우’처럼 시원한 활약을 펼쳤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이영자와 특급 케미를 보여준 손호영과 가족 고민 전문가로 변신한 김태우의 맹활약이 펼쳐진다.

이날 이영자는 손호영과 특급 호흡을 보여주는 동시에 특별한 인연도 공개했다.

이영자는 손호영과 데뷔 때부터 한 약속이 있다면서 “지금까지 약속을 어길 뻔한 적이 없었나요?”라 물었고, 손호영은 의미심장한 눈웃음을 지으며 “한번도 없었다”고 답해 두 사람이 아직까지 지키고 있는 비밀 약속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손호영은 특유의 살인 미소로 고민주인공의 시름을 단번에 날려버려 그가 전할 위로와 공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하지만 웃는 얼굴로 두리뭉실하게 넘어가려는 출연자의 동문서답을 보며 “웃으면서 얘기하면 이런 느낌이군요”라고 반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세 아이의 아빠인 김태우는 동갑내기인 고민주인공의 남편에게 “시간이 흘러버리면 애들한테 그때 줄 수 있는 행복이 지나가버린다”고 따끔한 일침을 날리는가 하면 자신도 실수와 깨달음을 통해 행복한 가족이 되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고 조언하는 등 매번 자신의 일처럼 고민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특히, 김태우는 부부간 역할문제로 아내와 갈등을 빚었을 때, 아내가 꺼낸 충격적인 말을 듣고 앞으로 잘 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해 그의 생각과 태도를 180도 바꾼 결정적인 한 마디가 무엇일지 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손호영과 김태우의 맹활약은 19일 오후 11시 10분 KBS 2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