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에버글로우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16일 오전 12시 에버글로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SNS와 팬카페 등 에버글로우의 각종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HUSH’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Hush’ 타이틀곡 ‘Adios’, ‘You Don’t Know Me’는 짧지만 강렬하고 트렌디한 곡 구성이다. 명품 걸크러쉬의 매력을 한껏 선보인 에버글로우의 새 앨범 수록곡은 총 3곡이다.
공개된 50초의 영상에는 트렌디하고 강렬한 사운드와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 여섯 멤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반짝이는 비주얼이 만나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에버글로우의 컴백 타이틀곡 ‘Adios’는 Trap 과 EDM 이 가미 된 POP and R&B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처음부터 주인공은 나였어야 해, Goodbye, Au Revior, Adios’,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해 소리치는 Adios는 대한민국 최고의 작사가 서지음과 72가 에버글로우의 매력과 특색을 ‘가요계의 주인공이 될 에버글로우’로 표현해낸 것이기도 하다.
에버글로우만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Hush’, 여섯 소녀들의 밝고 청량한 매력을 한껏 보여줄 ‘You Don’t Know Me’까지 짧지만 중독성 강한 곡들로 구성된 에버글로우의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매혹적이고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와 명품 걸크러쉬로 컴백을 예고한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HUSH’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