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가 15일부터 개최된다.
14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WORLD IS YOUR STAGE”란 문구로 케이팝을 좋아하는 국내외 모든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공연을 예고하는 글귀와 문구가 담겨있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SK핸드볼경기장, 올림픽홀, 한얼광장에서 개최된다.
15일과 16일 양일간의 개막공연 후 17일은 대표 한류 드라마 OST를 가창한 신승훈, 거미 등이 출격하는 K-OST 콘서트 ‘M.O.S.T(모스트) 시즌1’과 ‘K-밴드 콘서트’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18일은 포크, 발라드, R&B 등 다양한 명곡들을 만나볼 수 있는 ‘K-소울 콘서트’와 트롯 열풍을 불러일으킨 미스트롯 수상자들이 참여하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가 펼쳐진다.
20일에는 가수와 팬이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셀럽티비 라이브쇼’와 K팝을 선도하는 한류스타들의 SBS MTV ‘더쇼(THE SHOW)’가 이어진다. 21일에는 국내 힙합씬을 장악하고 있는 리듬파워(보이 비, 지구인, 행주), 식 케이, 챙스타, 피에이치원(pH-1), 우원재, 김하온 등 출연하는 ‘K-힙합 콘서트’
22일과 23일에는 슈퍼루키들의 신선한 무대와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양일간 개최를 예고, 축제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가 배가된다.
열흘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24일에는 K뮤지컬의 저력을 떨치고 있는 뮤지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뮤지컬 슈퍼콘서트’와 화려한 폐막공연으로 마무리를 짓는다.
이지형 기자 allproduce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