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Weki Meki)가 8인 8색 썸머걸로 변신했다.
지난 6일 위키미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리패키지 앨범 ‘WEEK END LOL’(위크앤롤)의 'WEEKEND(위켄드)' 공식 개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청량 썸머송 ‘Tiki-Taka(99%)’(티키타카)로 활동을 예고한 위키미키는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썸머 크러쉬(SUMMER CRUSH)’를 콘셉트로 상큼 발랄한 썸머걸로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빈티지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유니크하면서도 쿨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휴가를 떠나온 듯한 자유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비즈와 아크릴, 라탄, 뜨개 짜임의 액세서리는 멤버들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 올 여름 위키미키가 선보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위키미키의 ‘Tiki-Taka(99%)’(티키타카)는 신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곡으로 짧은 패스를 주고 받는다는 뜻인 ‘Tiki Taka’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군무 맛집 위키미키의 퍼포먼스와 청량 보이스, 상큼한 패션이 함께 만들어 낼 매력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위키미키의 ‘Tiki-Taka(99%)’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될 예정이며, 위키미키 멤버들은 오는 10일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팬미팅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PICNIC~’ (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피크닉~)의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