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세계인이 주목하는 슬럼버침대가 이스타 쇼핑몰에서 절찬리 판매 중에 있다. 특히, 오픈 2주 만에 1천만원 매출을 달성하며 국내 매트리스 시장에 입지를 확보했다.
이스타쇼핑몰은 약 16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인 이스타TV 에서 운영 중인 쇼핑몰이다. 이스타TV는 이주헌 축구 해설위원, 박종윤 캐스터 등이 팟캐스트 히든풋볼을 운영하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슬럼버침대는 월마트, 베스트바이 등 미전역 3,500여개 대형쇼핑센터를 통해 수년간 미국인들의 사랑을 받아 온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이다. AFPF품질 인증 소재를 사용하여 CertPUR-US 등 국제적인 공인기관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라돈 사태를 대비해 전 제품 대상으로 라돈 검출검사를 실시했으며, 기준치 6% 이하 검출량이 나와 더욱 안전성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미 서구화된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한 최상의 품질을 갖춘 침구로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조한성 슬럼버매트리스 마케팅총괄은 “이미 서구화된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한 최상의 품질을 갖춘 침구로서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스타쇼핑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형태에 콜라보제품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슬럼버매트리스는 이스타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제품 구매시 배송료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