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생활권’ 고양 덕은지구 첫 분양 ‘대방 노블랜드’
대방건설이 자급자족형 도시 요건을 갖춘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에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덕은지구 내 A5블록에 위치한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7개동, 전용면적 84~116㎡ 622가구로 구성된다.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는 서울 강변북로의 한강변을 따라 택지가 조성돼 있고 마곡지구 및 상암 DMC와 인접해 있어, 행정구역은 고양시지만 실질적인 생활권은 서울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덕은지구는 지구 내에 업무시설을 대규모로 조성해 판교와 광교지구처럼 자급자족형 도시로서의 미래가치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약은 31일 당해지역 1순위, 8월1일 기타지역 1순위가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에 위치해 있다.
◇용인 서천지구 유일한 생활형 숙박시설 ‘경희마크329’
경기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812번지에 ‘경희마크329’가 분양 중이다. 지하 2층, 지상 8층 규모로 전용면적 18㎡형 329실과 상업시설 25실로 구성된다. 인근에 경희대 국제캠퍼스와 삼성반도체 기흥캠퍼스, 삼성전자 DSR타워 등이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특히 서천지구 내 유일한 생활형 숙박시설이어서 풍부한 수요를 독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서천역(예정)이 도보 30초 거리에 있고,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과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내부는 4m의 높은 층고로 복층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발코니(테라스)까지 도입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켰다. 홍보관은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지 탁월 미군 렌탈하우스 ‘오딧세이 이글 3차’ 분양 중
새로운 투자처 ‘미군 렌탈하우스’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경기 평택에 들어서는 ‘오딧세이 이글 3차’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단지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캠프험프리스(K-6) 정문에서 단 200m 떨어진 곳에 건립 중으로, 입지가 탁월하다. 앞서 1, 2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쳐 이번 분양 역시 성공 가능성이 높게 평가된다. 지하 6층~지상 14층 총 112실로 조성되는 오딧세이 이글 3차는 미군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3개의 방과 2개의 화장실이 갖춰질 예정이다. 바비큐장과 피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시설도 마련된다. 삼성반도체 단지 및 고덕국제신도시 개발이 한창이며, 수서발 SRT도 개통이 예정돼 서울 강남권 진입이 더욱 빨라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