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대구의 강남’으로 불리는 수성구에서 ‘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을 분양 중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수성구 황금동에서 선보이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0층 9개 동, 전용면적 75~84㎡ 총 75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이 들어서는 수성구는 교육, 교통, 행정, 금융의 중심지로 대구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은 물론, 교육 환경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대구 도시철도 3호선 어린이회관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동대구로, 달구벌대로, 신천대로 등의 대구 주요 도로 또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SRT와 KTX를 이용할 수 있는 동대구역이 반경 4㎞ 거리에 있어 장거리 이동 접근성이 높다.
경신고, 대구과학고 등으로 통학이 쉬우며, 수성구청역에서 만촌역으로 이어지는 수성구 학원가 또한 가깝게 오갈 수 있다. 단지 인근에 행정복지센터, 은행, 우체국 등 행정기관과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신세계백화점, CGV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구어린이회관, 수성구민운동장 등 문화시설도 가깝다.
단지는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명성답게 우수한 평면과 다양한 특화상품이 적용될 예정이다. 4베이(Bay) 판상형 위주의 구조로 안방에는 넓은 드레스룸이 적용돼 수납공간이 넉넉하며 ‘ㄱ’자형 주방으로 거실과 주방 간의 개방감이 있다. 또한 전용면적별로 다양한 타입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생활방식에 따른 맞춤형 선택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전용면적 84㎡의 경우 타 단지에서는 보기 드문 4개 침실을 적용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세대 현관에는 미세먼지의 세대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한 ‘에어샤워 시스템(유상옵션)’이 적용된다. 조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한 주방 하부급기 시스템과 초미세먼지까지 걸러낼 수 있는 헤파필터를 장착한 환기시스템도 설치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198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