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오는 8월 7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와 V LIVE 채널을 통해 로켓펀치의 슈팅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8월 7일 데뷔를 공식화했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필름을 통해 6인 6색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로켓펀치는 이번 영상에서 '핫 데뷔(HOT DEBUT) 2019.08.07'이라는 데뷔 날짜를 오픈했다.
로켓펀치는 '지루한 세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를 의미하는 팀명이다. 로켓펀치가 선사하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대중들의 일상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바람이 그룹명에 담겨 있다.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등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로켓펀치는 퍼펙트한 비주얼과 보컬 실력 및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특히 오랜 연습 기간을 거쳐 신인답지 않은 다양한 면모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명과 멤버 구성 발표만으로도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 및 SNS 각국 실시간 트렌딩 리스트에 오르는 등 로켓펀치는 정식 데뷔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화제성과 함께 로켓펀치는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주'로서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