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세종대, 군자동 주민들과 함께 하는‘한여름밤의 음악축제’ 성료

알림

세종대, 군자동 주민들과 함께 하는‘한여름밤의 음악축제’ 성료

입력
2019.07.24 15:57
0 0
세종대 대양AI센터 거울연못에서 열린 ‘한여름밤의 음악축제’ 모습
세종대 대양AI센터 거울연못에서 열린 ‘한여름밤의 음악축제’ 모습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대양AI센터 거울연못에서 군자동 주민들과 함께 하는 ‘한여름밤의 음악축제’가 7월 23일 개최됐다.

군자동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세종대학교·군자동 주민자치위원회 공동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과 세종대학교가 함께 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는 주요 내외빈의 소개와 인사말을 시작으로 음악회와 먹거리장터,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되었다.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최근 완공된 세종대 대양AI센터 거울연못에 의자를 놓고 참석자들이 슬리퍼나 샌들을 신고 시원하게 축제를 관람하는 이색적인 풍경이 연출됐다.

음악회는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광진구 전국노래자랑의 본선 참가자, 세종대학교 동아리, 군자동주민센터 자치회관의 동아리 등 다양한 팀들이 공연했다.

또한 통장협의회 등 4개의 단체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안주와 간식들을 제공한 먹거리장터는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7월 한 여름밤, 멋지고 신나는 음악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낭만을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지 않았나 생각된다. 광진구는 앞으로도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세종대 배덕효 총장은 “이런 행사를 기획해 준 광진구청과 군자동 주민센터에 감사드린다”며, “세종대는 항상 지역 주민들과 상생하고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