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출신 이진혁이 방송인 박미선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이진혁은 23일 박미선의 SNS 게시글에 "박미선 선배님 안녕하세요! 이진혁이라고 합니다"라고 시작하는 내용의 댓글을 달았다.
박미선은 Mnet '프로듀스X101' 마지막 회 방송 이후인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이 친구 때문에 어제 밤 잠을 설쳤다. 꿈을 행해 열심히 달려가다 느꼈을 좌절감이 얼마나 컸을까. 속상했다. 진혁 군 잘될거에요. 화이팅해요. 이진혁을 응원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많은 팬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지난 22일 개인 SNS를 개설한 이진혁은 "제가 이제서야 인스타를 만들어서 늦게나마 감사 인사드리려고 쓰게 되었습니당ㅎㅎ 당시에 선배님께서 써주신 글을 보고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꼭 방송국에서 뵙게 되면 이런 글 말고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댓글로 화답했다.
두 사람의 훈훈한 선후배 케미가 또 한번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추후 방송으로 이뤄질 박미선과 이진혁의 만남도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이진혁은 오는 8월 둘째 주 솔로 팬미팅 개최를 확정 지었다. 또한 꾸준히 바이나인(BY9) 멤버로 언급되고 있어 향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 다음은 이진혁이 박미선 SNS에 남긴 댓글 전문.
박미선 선배님 안녕하세요! 이진혁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제서야 인스타를 만들어서 늦게나마 감사 인사드리려고 쓰게 되었습니당ㅎㅎ 당시에 선배님께서 써주신 글을 보고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꼭 방송국에서 뵙게 되면 이런 글 말고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