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U+골프, 스크린골프 대회도 중계방송

알림

U+골프, 스크린골프 대회도 중계방송

입력
2019.07.22 09:25
0 0
LG유플러스는 프로골퍼와 연예인이 참가해 진행한 스크린 골프 대회 ‘U+골프 5G 스타 빅매치’가 오는 23일 오후 11시에 U+골프 앱과 ‘JTBC 골프’를 통해 중계 방송된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프로골퍼와 연예인이 참가해 진행한 스크린 골프 대회 ‘U+골프 5G 스타 빅매치’가 오는 23일 오후 11시에 U+골프 앱과 ‘JTBC 골프’를 통해 중계 방송된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프로골퍼와 연예인이 참가하는 스크린 골프 대회 ‘U+골프 5G 스타 빅매치’를 오는 23일 밤 11시 U+골프 앱과 ‘JTBC 골프’에서 중계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스크린골프 대회는 5G로 새로워진 U+골프의 기능과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처음 열린 대회다. 프로골퍼 배경은, 이정은, 이유미, 정서빈 등 4명과 개그맨 박성광, 농구선수 우지원, 배우 천이슬, 배우 김혜진 등 연예인 4명이 참가하고 일반인 선수도 8명도 참가한다.

경기는 프로골퍼 1명, 연예인 1명, 일반인 선수 2명을 한 팀으로 4개 팀이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팀 구성은 U+골프의 5G 특화 기능인 ‘스윙 밀착영상’으로 사전에 촬영한 참가자의 스윙 영상을 보고 연예인이 프로골퍼를 지명, 지명된 프로골퍼는 일반인 선수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일반인 선수 8명은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했고, 연예인 4명 역시 골프실력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어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승팀원에게는 100만원 골프 상품권을 제공하고, MVP 1명에게는 5G 스마트폰인 LG전자 V50씽큐를 증정한다.

일반인 선수로 참가하는 정석주씨(54)는 “평소 좋아하는 선수의 스윙 영상과 레슨 영상을 챙겨보는데, 이 대회를 통해 골프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U+골프 활용법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프로골퍼 정서빈 프로는 “프로선수, 연예인, 스크린골프 고수 분들이 즐겁게 촬영한 만큼 많은 시청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5G로 더욱 더 강력해진 U+골프의 활용법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프로골퍼와 연예인을 초청한 골프 대회를 기획했다”며 “U+골프 뿐만 아니라 LG유플러스의 차별적인 5G 서비스를 활용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맹하경 기자 hkm07@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