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검블유’, 화기애애+미소폭탄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훈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검블유’, 화기애애+미소폭탄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훈훈’

입력
2019.07.21 11:10
0 0
‘검블유’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사로잡고있다. tvN 제공
‘검블유’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사로잡고있다. tvN 제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미소 폭탄 현장 비하인드컷을 전격 공개했다.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가 국내 최초로 포털 업계를 조명한 신선한 소재와 임수정-이다희-전혜진이 선보인 최강 걸크러시, 그리고 각각의 재미가 선명했던 3色 커플이 전달한 설렘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어느새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둬 “벌써 종영이라니 너무 아쉽다”라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검블유’ 측이 그간 아껴왔던 현장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21일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컷에는 매회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했던 ‘검블유’ 커플들의 화기애애한 순간들이 담겼다.

지난 14회 방송에서 사랑하지만 서로를 존중하기에 이별을 선택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터뜨린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 팬과 배우라는 호칭 대신 귀여운 연인으로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차현(이다희)과 설지환(이재욱)이다.

그리고 10년의 정략결혼에 종지부를 찍는 순간, 서로를 향한 이해와 애정이 드러났던 조금 특별한 부부 송가경(전혜진)과 오진우(지승현)까지, 이들의 얼굴에 활짝 피어오른 미소에서 언제나 유쾌함으로 가득했던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지난주, 사랑하는 모건과 이별한 순간, 드디어 포털 점유율에서 유니콘을 앞지른 바로의 소식을 듣게 된 타미다. 슬픔과 기쁨이 한데 섞인 눈물을 터트려 안방극장에도 울린 ‘검블유’는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포털 업계 3인방의 일과 사랑이 어떤 결말을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제작진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시청자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 남은 2회분의 이야기에서 포털 업계 걸크러시 3인방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들의 로맨스는 어떤 결말을 맞을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vN ‘검블유’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