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가 거제도에 프리미엄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를 오픈하고, 국내외 한화리조트 14곳 사용이 가능한 콘도회원을 특별 모집 중이다.
새로 개관된 거제 벨버디어는 3만 3,700평 부지에 연면적 2만 7,800평 규모로 2,700억여원을 투자해 조성한 고급 해양 마리나 리조트 단지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이라는 의미를 지닌 벨버디어는 리조트 내에서 휴식과 식음, 레저 활동 모두 가능한 시설을 갖춘 게 특징이다. 객실은 총 470실이며, 패밀리/스위트/로얄형 객실과 프리미엄 객실 98실을 배치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프라이빗 몽돌해변, 실내외 수영장, 키즈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또한 최근 마리나 라운지를 오픈해 다양한 요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시설은 경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키즈 스테이션이다.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실내외 시설을 겸비한 ‘뽀로로 키즈카페’를 비롯해 드로잉 카페 ‘마이파파베어’, 블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브릭라이브’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힐링을 위한 요가 스튜디오와 휘트니스, 고급 스파 시설도 갖추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거가대교를 건너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콘도회원권 신규 가입 시 객실요금 추가 50% 할인 서비스, 워터피아 및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무료권, 조식 사용권, 레포츠(사우나, 제이드가든, 눈썰매장 등) 무료권, 아쿠아플라넷 및 뷔페식음 할인권, 골프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회원권은 입회기간 만기 시 보증금 전액을 100% 반환해 주는 상품 또는 본인 명의로 등기소유권을 이전해 주는 상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법인업체에서 콘도회원권 입회 시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 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