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내 얼굴 만한 치킨 디저트 출시 ‘롯데리아 지파이’ 10일새 100만개 팔려

알림

내 얼굴 만한 치킨 디저트 출시 ‘롯데리아 지파이’ 10일새 100만개 팔려

입력
2019.07.19 03:00
0 0

한국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지난달 27일 출시한 신제품 디저트 ‘지파이’가 출시 10일 만에 100만 개 판매량을 돌파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지파이는 롯데리아 40년 역사를 통틀어 디저트 제품으로는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롯데리아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 중에서 불고기버거 다음으로 많이 팔리고 인기 상품이다.

더 크고 매운맛의 ‘지파이 하바네로’와 담백한 맛의 ‘지파이 고소한 맛’ 2가지 종류가 있다. 가격은 하바네로(L)가 4,300원, 고소한맛(S)이 3,400원이다.

지파이는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의 통 가슴살 치킨 디저트로 얼굴 만한 대형 사이즈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지난달 10개 매장에서 테스트 판매 당시 일부 소비자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바삭바삭한 튀김향이 정말로 좋다”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다” 등의 후기를 남기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지파이의 인기는 치킨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과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층을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디저트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