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뷰티플 프로젝트 포스터

뷰티와 문화예술 분야의 재능을 가진 청춘남녀들이 기획한 ‘2019 뷰티블 프로젝트’가 오는 20일 광주 상무지구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지난 2017년 광주ㆍ전남 지역 뷰티와 관련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협업하여 다문화가족 결혼식, 미혼모 가정 교육비 기부 등 각자 재능을 사회에 환원했던 의미를 시작으로 출발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았다.

20일 오후 3시부터 광주 서구 상무지구에서 개최된 이 행사는 청소년입시상담(드림마켓)을 시작으로,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와 MBC 아카데미모델센터, 전국대학생패션연합회 광주지부가 함께‘노불리주(路拂異珠) 테마 패션쇼', 메이크업 쇼케이스 등 문화와 예술활동을 선보인다. 또‘뷰티’관련 각 분야를 대표하는 멘토들이 모여 다양한 진로를 제시하는 ‘ㅊㅊ쇼(청춘쇼)’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으로 기획됐다.

이날 자선 모금 프로젝트로 진행 될 ‘뷰티플 배터리’은 노블리즈 대표 등 직원들이 자신의 애장품 판매로 얻어지는 수익금 기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행사다.

18일 이 행사를 기획한 한지성 문화 멘토는“방송과 스포츠, 화장품 등 전문 멘토들이 참여해 청소년과 청춘 남녀에게 필요한 지식을 전달 할 계획”이라며“관심 있는 전국 젊은이들이 예술의 고장 광주에 와서 많은 체험에 참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 티켓은 사전예약과 당일 현장 발권으로 운영하며, 사전예약(http://naver.me/xgU9rkFo)이 가능하다. 이 행사는 노블리즈 등 12개 회사가 후원한다.

박경우 기자 gwpark@hankookilbo.com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역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