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레전드’ 보컬리스트 박정현이 정규앨범 신곡 ‘같이’를 발표한다.
박정현 소속사 문화인(文化人) 측은 “박정현이 7년 여 만에 발표하는 정규 9집 앨범 ‘더 원더(The Wonder)’를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하는 가운데, 같은 날 타이틀곡 ‘같이’의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고 16일 오후 밝혔다.
이에 앞서 박정현 측은 16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타이틀 곡 ‘같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기대감을 더했다.
약 27초 분량의 이 영상에서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에 놓인 두 남녀의 모습을 편안한 시각으로 쫓으며 유니크한 감성을 전한다.
여름의 청량감이 묻어나는 팝 발라드 사운드와 ‘놓치지 마, 한 번뿐인 사랑’ 이라고 노래하는 박정현의 순수하고 힘있는 보컬은 단숨에 두 귀를 사로잡으며 이번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박정현 정규 9집 타이틀 곡 '같이’는 계절감이 적절히 묻어나는 대중적 멜로디라인과 ‘레전드 보컬’ 박정현의 압도적 보컬파워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모든 순간에 느끼는 ‘행복’에 관한 메시지를 감성적 가사로 풀어내 매력을 더한다.
데뷔 7년만에 발표되는 박정현 정규 9집 ‘더 원더’는 유일한 명사 앞에 붙는 ‘더(The)’와 놀라움을 뜻하는 ‘원더(Wonder)’가 더해져 ‘더욱 완벽하고 놀라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한편 박정현은 19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3’에 출연,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패밀리 밴드' 멤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 임헌일, 김필 등과 함께 낭만 가득 버스킹 도전에 나선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