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라디오스타’ 이태성, 스리랑카서 화장실 청소하다 X독 오른 사연은? ‘짠내+폭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라디오스타’ 이태성, 스리랑카서 화장실 청소하다 X독 오른 사연은? ‘짠내+폭소’

입력
2019.07.16 13:28
0 0
‘라디오스타’ 이태성이 출연했다. MBC 제공
‘라디오스타’ 이태성이 출연했다. MBC 제공

배우 이태성이 결혼식 에피소드로 재미를 선사한다.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의 주역들인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이 출연하는 ‘주말 도둑’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태성이 결혼식 사회 보다가 ‘갑분싸(갑자기 분위기 싸해지게)’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는 “나 사회 보는데 웃기고 싶다!”라며 개그맨 이진호에게 꿀팁을 전수 받았다. 그러나 실전에서 대실패를 거뒀다고 전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태성은 결혼식 에피소드를 이어간다. 그는 안영미의 축가 무대 영상을 보고 소리를 질렀다. 이에 안영미는 당시 선보였던 전매특허 가슴 춤과 충격적인(?) 춤을 재연하며 이번 주에도 지상파와의 외로운 싸움을 이어갈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이태성은 연속극 촬영 중 휴식기를 가진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는 “누워만 있었다”라며 당시 상황을 고백한 것이다.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이태성은 악역 연기를 위해 해부학 공부까지 했다고 밝힌다. 근육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공부했다는 그는 직접 안면근육 연기를 선보여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태성은 특이한 집착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이것’을 닦는 것에 카타르시스를 느낀다고 고백하는 것은 물론 이를 콘텐츠로 한 유튜브까지 노리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이태성은 배우 김승우 덕분에 주사를 고친 사연도 털어놓는다. 김승우의 “3000원에 영혼 팔지 마”라는 말 한마디에 정신이 번쩍 들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태성은 화장실 청소 사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스리랑카에서 화장실 청소하다 X독이 오른 그의 짠 내 나는 사연에 모두가 웃음을 감출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이태성의 폭소 만발 결혼식 에피소드는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