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즈원이 '프로듀스X101' 마지막 방송에 함께 할까.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측 관계자는 16일 본지와의 통화에서 "아이즈원의 출연 여부는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이날 앞서 한 매체는 아이즈원이 오는 19일 인천 모처에서 진행되는 '프로듀스X101' 파이널 생방송에 완전체로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프로듀스 101' 시리즈는 전통적으로 매번 파이널 생방송에 직속 선배들이 출연해왔다. 아이오아이(I.O.I)가 시즌2 워너원의 탄생을, 워너원과 아이오아이 일부 멤버들은 '프로듀스 48' 아이즈원의 탄생을 지켜봐왔다. 이런 가운데 아이즈원도 선배로서 '프로듀스X101'에 금의환향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특히 아이즈원은 '프로듀스X101' 첫 방송 전 비기닝 편에도 완전체로 출연해 후배들을 향한 기대감을 나타낸 바 있어, 파이널 생방송에도 출격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현재 '프로듀스X101'은 파이널 생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다. 현재 20명의 연습생들이 '투 마이 월드(To My World)'와 '소년미' 등의 무대를 준비하며 치열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최종 데뷔조 11명이 될 주인공은 19일 오후 8시 시작되는 생방송에서 가려질 전망이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13일 홍콩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고, 8월에는 일본 4개 도시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한 활동에 한창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