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출신 타이치(TAICHI)가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에 합류한다.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텐 오리엔티드 오케스트라(Ten Oriented Orchestra))’ 측은 15일 월드 클래스(World Klass) 공식 V LIVE와 SNS를 통해 여섯 번째 연습생 타이치의 짙은 눈썹과 촉촉하면서도 날카로운 눈매가 인상적인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보컬 포지션을 자신 있게 내세운 타이치는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에 보컬리스트라는 반전 매력으로 그 실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텐 오리엔티드 오케스트라'의 약자인 ‘TOO’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한국·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명의 연습생들이 데뷔를 위해 경쟁을 펼치며, 살아남은 10명의 연습생이 ‘TOO’ 최종 데뷔조로 정식 활동을 시작한다.
서울·뉴욕·LA 등 3개 지역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월드 클래스’는 타이틀 그대로 K-POP을 통해 ‘월드클래스’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예능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연습생 개개인의 캐릭터를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 국내 초호화 멘토, 게스트들의 지원이 예고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새 리얼리티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 ‘월드 클래스’는 ‘KCON 2019 뉴욕’에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오는 9월 Mnet 채널과 V LIVE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