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주간아이돌’ DAY6, 조남지대-제국의 아이들 특별 커버 무대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주간아이돌’ DAY6, 조남지대-제국의 아이들 특별 커버 무대 공개

입력
2019.07.09 11:06
0 0
‘주간아이돌’ DAY6가 출연했다. MBC에브리원 제공
‘주간아이돌’ DAY6가 출연했다. MBC에브리원 제공

밴드 DAY6가 '주간아이돌' MC 조세호, 남창희(조남지대)의 ‘거기 지금 어디야’와 MC 광희가 속했던 그룹 ZE:A의 ‘후유증’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주간아이돌’은 10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서 다섯 번째 미니 음반 ‘The Book of Us : Gravity’의 발매를 앞둔 DAY6의 예능감을 공개한다.

이날 DAY6는 Jeff Bernet의 ‘Call You Mine’과 Tamia의 ‘Officially Missing You’ 등으로 감성적인 음악을 들렸다. 이뿐만 아니라 ‘주간아’만을 위해 특별 무대도 꾸몄다. MC 조세호, 남창희의 ‘거기 지금 어디야’와 MC 광희가 속했던 ZE:A의 ‘후유증’ 커버 무대도 선보였다

DAY6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거기 지금 어디야’를 열창하자 MC 조세호와 남창희는 “원곡보다 더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DAY6만의 스타일로 재탄생한 ‘후유증’ 무대를 보고 MC 광희는 “제국의 아이들 노래가 아닌 줄 알았다. 얘들아 우리 역주행할 거 같다”며 즉석에서 ZE:A 멤버들까지 소환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밖에도 DAY6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예능감을 팡팡 터트렸다. 평소 병약한 이미지로 팬들을 걱정시켰던 DAY6 멤버 제이는 배드민턴 셔틀콕을 수박에 명중시키는 등 그 누구도 생각지도 못한 기상천외한 차력 쇼로 병약 이미지를 타파하고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