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에 출연한 우주소녀 보나-다영의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썸머 인증샷’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6일 오후 방송 예정인 KBS2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국내 편’을 주제로 김원준-홍경민과 우주소녀 보나-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아나운서 도경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전북 부안&고창과 강원도 고성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우주소녀 보나-다영의 ‘고성~ 방가방가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우주소녀 보나-다영의 썸머 인증샷이 선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보나는 노란색 끈 나시와 하늘색 가디건의 조합으로 역대급 청순미를 내뿜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특히 한 쪽으로 모아 내린 긴 머리와 가녀린 어깨가 그의 청초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반면, 다영은 내재되어 있는 끼를 쏟아 부은 섹시 포즈로 심쿵을 유발한다. 한쪽 다리를 앞으로 내민 채 고개를 뒤로 젖힌 잔망스러운 라인을 뽐내고 있다.
이는 고성 바닷가로 향한 우주소녀 보나-다영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푸르른 바다 앞에서 청순하고 섹시한 썸머 여신 포스를 발산하며 뭇 남성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다영은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를 폭발시키며 바닷가 앞에서 격한 춤사위를 선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 ‘배틀트립’은 오는 6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