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그랑블루’ 오스틴강∙안형섭 “섭외 희망 스타? 유선호-유노윤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그랑블루’ 오스틴강∙안형섭 “섭외 희망 스타? 유선호-유노윤호”

입력
2019.06.28 15:03
0 0
'그랑블루' 안형섭과 오스틴강이 섭외 희망 스타를 언급했다. SBS 제공
'그랑블루' 안형섭과 오스틴강이 섭외 희망 스타를 언급했다. SBS 제공

‘그랑블루’ 멤버들이 새 시즌이 제작된다면 함께하고 싶은 스타들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서울 양평구 목동 SBS에서는 SBS 새 예능 ‘그랑블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박태환, 이종혁, 오스틴강, 최성원, 한석준, 안형섭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유경석 PD가 참석했다.

이날 오스틴 강은 추후 ‘그랑블루’ 새 시즌이 제작된다면 섭외하고 싶은 동료 연예인에 대한 질문에 “유노윤호 형을 다들 알지 않나. 형은 열정도 굉장히 많기 때문에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오스틴 강은 “아니면 박준형 형도 좋을 것 같다. 형도 서핑을 하고 바다를 아니까 함께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안형섭은 “사실 저와 같은 마음을 하고 있는 어떤 분이라도 원하신다면 저는 환영이지만 그래도 뽑아 보자면 이번에는 저보다 더 어린 큐브에 유선호 군이나 에이핑크의 김남주 누나와 함께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안형섭은 “과거 웹드라마를 같이 찍은 적이 있는데 셋 다 열정이 넘쳤다. 열정이 많은 분들과 함께하면 좋지 않을까 싶다“고 이유를 덧붙였다.

한편 ‘그랑블루’는 수중생태를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된 SEA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필리핀 카모테스를 찾은 여섯 멤버가 펼치는 100% 리얼 고군분투 생존기다. 이날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