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악플의 밤’ 송가인-홍자, 송홍 악플 대첩 공개…댓글 전쟁 발발 이유는?
알림

‘악플의 밤’ 송가인-홍자, 송홍 악플 대첩 공개…댓글 전쟁 발발 이유는?

입력
2019.06.28 13:44
0 0
‘악플의 밤’ 송가인-홍자가 출연한다. JTBC2 제공
‘악플의 밤’ 송가인-홍자가 출연한다. JTBC2 제공

‘악플의 밤’에서 송가인-홍자의 ‘송홍 악플 대첩’이 펼쳐진다.

JTBC2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악플 셀프 낭송 토크쇼다.

오는 28일 방송에는 ‘미스트롯’ 송가인-홍자-박성연이 출연해 색다른 악플 낭송으로 다시 한 번 세간을 후끈 달굴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송가인과 홍자 사이 벌어졌던 댓글 전쟁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미스트롯’ 대결 중 ‘일대일 데스 매치’에서 송가인이 홍자를 상대방으로 지목하면서, 일명 ‘송홍 대첩’이 펼쳐졌다.

이에 송가인과 홍자의 라이벌 구도가 형성되면서 자연스레 네티즌들의 댓글 전쟁이 발발했던 것이다. 이는 상대방 가수를 공격하는 악플 대첩으로까지 확대 된 바 있다. 이 과정에서 탄생한 역대급 악플들이 ‘악플의 밤’을 통해 공개된다고 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김종민과 설리는 뜨거운 악플 전쟁을 재연해 시선을 강탈했다. 실감나게 치고 받는 김종민과 설리의 호흡에 급기야 송가인 파, 홍자 파로 나뉘어 ‘송홍 악플 대첩’이 펼쳐졌다.

특히 홍자는 ‘라이벌 악플’을 향한 한마디를 남기며, 트로트 대결 못지 않은 뜨거운 열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악플의 밤’에서 펼쳐질 제 2의 ‘송홍 대첩’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악플 낭송을 하던 홍자에게 신동엽은 “멘탈이 나갔는데?”라고 말하며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이에 과연 송가인-홍자-박성연이 악플을 향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지며, 이들이 나눌 ‘악플 토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악플 셀프 낭송 토크쇼 JTBC2 ‘악플의 밤’은 28일 오후 8시에 JTBC2를 통해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